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17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소식입니다

감사하게도 블로그가 조용하다고 아무도 불평하는 사람이 없었네요.



이놈만 빼면 기분 참 좋게 쉬었을텐데, 기분 ㅈ같네요.

지가 나한테 월급을 주는것도 아니고, 내가 돈을 받고 쓰는것도 아니고 나 좋으라고 쓰는건데,

내 블로그에서 내가 어떻게 쓰던지 지가 뭔상관이고, 꼬우면 안읽으면 되고, 내가 무슨 글 제목으로 내용을 낚시한건도 아닌데

말하는 꼬라지가 마음에 안드네요. 닉네임도 되게 불만있어보이는데 그럼 읽지를 마 시발

그래놓고 다른 글 댓글에 하는말이 모드이름 영어로 써달라고하냐



Binnie's Mods - v2.0-pre4


식물에 관련된것들이 잔뜩 추가되었습니다.

80가지의 염색료를 만들수 있고, 유리, 클레이 등에 사용해 10만가지의 조합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이름이 없는 아이템들이 NEI와 크래시가 나는 문제를 수정, Distillery가 레벨정보를 저장하지 않는 점들이 수정되었습니다.



FloodLights - v0.3.7-51


넓은 영역을 쉽게 밝혀주는 블럭을 추가해주는 모드라고 합니다.

대신 RF, UE, EU중 하나를 먹는다고 하네요.


서버에서 FloodLight가 켜진 채로 청크를 언로딩할시 생기는 크래시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Traveller's Gear - 1.14.3


이모드는 꾸준히 업데이트되네요. 한번에 업데이트하지 버그 하나 찾을때마다 수정하고 릴리즈하니 원..

불편해서 쓰겠나


Manatablets과 Armorstands의 복사버그 수정과,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Gendustry - v1.4.3 fix 1


비니모드 2.0-pre4와의 버그 수정과, 그 크래시 등이 수정이 되었습니다.

애드온류 모드는 하나가 업데이트하면 나머지가 다 업데이트해야하는 불편함이 있군요.



Nuclear Control - v2.1.0a


끼약 빅리엑터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맞다 빅리엑터 강좌쓰기로 했던것같은데)

그 외에 간단한 오픈컴퓨터 호환과, 약간의 RF지원 등이 되었습니다. 아, WAILA도.

그리고 뜬끔없는 주황색 램프와...


완벽한 그렉텍 레시피 지원...... 하하하하핳ㅎ하핳ㅎ하하ㅏㅎ하ㅏ하핳



OpenComputers - v1.4.5


이것은, 노잼 컴크 짝퉁 모드인가!

레드스톤 신호에 키기, LAN신호에 키기 등이 추가되었고,

3티어 스크린에 완전 정확한 인풋모드가 추가되었고,

그 외에 여러가지 여러가지와 선혈의 마술 호환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버그수정이 잔뜩 되었네요.



Beacon - v1.0.5


자신의 서버목록을 본다음, 추가로 필요한 모드가 있는지 확인해 만약 추가로 필요한 버전이 있다면 게임 내에서 바로 다운받을수 있는 그런 짱짱인 모드입니다.

아직 지원한 모드가 얼마 없는것같아보이지만, 서서히 추가되겠죠.


업데이트 됨으로서 현재 실행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의 서버목록만 사용해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웅 짱짱, 좀더 유명해져서 완전 많은 모드들이 지원되면 좋겠군요.




마크 손 뗀지 오랩니다. 마크도 안하는데 포스팅하기 힘들군요.

모더들아 배너좀 만들어라 ㅠㅠ



에이핑크의 땅이 14년에 비해 많이 넓어졌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