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18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목~일까지 하는 피온 피시방 버닝이벤트 해야하나 매우 고민중..

하면 10u 루니를 살수 있는데.. 크 갖고싶다


사실 오늘 렌즈를 잘못꼈는지.. 모니터가 잘 안보여요

드림렌즈라 잘때 제데로 껴야지 안그러면 하루종일 안보인다는 치명적 단점이..

그래셔 죄송하지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드만 소식을 올릴게요. 끠




ICBM - v2.3.0 Build 26


끼야야야약

내가 사랑하는 ICBM모드가 1.7.10으로 올라왔어요!!

옛날 컨텐츠들은 지우고 다른 모드에 더 어울리는 블럭들은 과감히 빼고 옮겼다고 하네요.

Military Base Decor이라는 모드가 추가로 출시될 예정인가봐요. 전쟁서버 만들고싶다!



Blood Magic - v1.3.0b-3


Zephyr의 복사버그 수정 외에, 악마 소환을 제한할수 있는 컨피그가 추가되었고,

불필요한것들이 제거되었으며 몇가지의 커맨드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RFTools - v2.14


얼마전 2.13버전에서 커스텀월드에 관련된것들이 수정/추가/변경 등이 되었는데요,

모드 이름에서 주제가 너무 벗어나는거 아닌가 싶네요?

몇몇 월드에서는 지평선이 안보이는 등, 그런 쓸모없는 모드 주제에서 벗어난 것들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2.14로 긴급 버그픽스 했다고 합니다.



테마의 트위터



오, 무려 커버주제에 텍스쳐 연결도 할줄 압니다.

TE블럭이 아니여도 된다네요! 오우 간지

저런건 빛 렌더링 문제만 없으면 참 좋을텐데



그 외에 중요하진 않지만 괜찮아보이는 모드..




Placeable Items - v1.7.10-a5


아이템을 설치하자!!!!!!!!

우왕아아아아아아앙

내가 원하던건 이런거였어 그래

얼마나 좋아 얼마나 신비로워

아이템을 바닥에 설치할수 있잖아!


네, 죄송합니다.




눈이 안보이닌까 너무 글을 쓰기가 힘드네요.

모니터에 적혀있는 글씨가 안보임.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