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04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잘 쉬고왔습니다

피시방에서 4시간을 있었던게 함정



나는 무엇을 보고있니 -v1.5.8


처음으로 NEI에 아주 의존하지 않은 "나는 무엇을 보고있니" 의 업데이트입니다.

심지어 NEI가 없이도 작동한다고 하는데요, 핵심 기능은 아니지만몇몇 기능은 NEI가 있어야만 작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버그픽스와 NEI의 상위 버전과 호환되도록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더많은 표지판 - v1.1.2


아마 전에 소개해드린적 있었던것 같은데요, 아닌가?

아니네요. 다른 모드의 나무/메탈로 만들어진 표지판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일단 설치하는것만으로도 바닐라 나무에 따라 다른 표지판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바닐라 메탈 포함)

그 외에 BOP, 포레스트리, 나투라, 팩토라이제이션, IC2, 팅커스, TE가 호환이 된다고 하네요.

그중에서도 모든 메탈이 지원되는게 아닌 은, 동, 구리, 주석과 강철이라고.


메탈 표지판이 원래보다 비싸던 문제가 수정이 되었습니다.



모험가방 - v0.7.5


CopterPack이라는 날라다니는 가방을 추가했습니다.

정확히는 사용자가 매면 날라다닐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을 하려면 빌드크래프트가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 버그수정과 버그를 추가, 그리고 전기가방에게 새로운 텍스쳐를 선물해주었다고 합니다.




보상가방 - v1.4.0


아무 바닐라의 던전템을 보상가방에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이 보상가방은 몬스터나 저녁에 옆에 자려고 하는 친구를 죽여서 얻거나, 혹은 탐험중 상자에서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별로 중요하지 않은 변경점들 잔뜩, 컨피그 내에 변경점 잔뜩, 무슨 이상한거 잔뜩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에 가방의 텍스쳐 등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Botania - v1.3-149


버그픽스 외에 몇가지의 꽃들을 Elven 지식으로 옮겼습니다.

아, 똥마려 급똥




마인크래프트는 너무 쉬워 - r898


1.6.4인게 함정이라는 서바이벌 난이도를 높여주는 모드입니다.

약 500개의 class파일을 바꾸치기 한다네요.

1.6.4라 다행입니다. 버전이 업데이트가 안되서 아무도 안할것으로 예상되므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똥마려워 ㅡㅡ



에이핑크 막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