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02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오케이입니다


일단 아는 분이 마인크래프트 기프트코드 사기를 당하셨네요.

2만원에 했는데, 애초에 기프트코드를 2만원에 50명한테 파셨다는데 그 논리라면 원가가 마크 사이트에서 3만원 약간 덜 된다고 치면 50만원을 손해보는겁니다.

여러분은 마인크래프트를 중고거래로 구매하실 의향 있으시다면 절대 비추입니다.

한번 팔았다가 나중에 잘 쓰다가 그사람이 갑자기 비밀번호를 바꿀수도 있는거고요.

그냥 깔끔히 모장 사이트에서나 신뢰도 높은 대리구매 사이트에서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반디캠 샀습니다.

지금까지 프랩스 크랙으로 쓰고있었는데, 가격뻥튀기 마소 제외 모두 정품지향입니다. 웬만하면 정품씁니다.

프랩스는 인코딩이 안되서 10초만 찍어도 몇백메가 나와서.. 그런김에 반디캠 구매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되도록 정품을 쓰세요. 어쩔수없는 프로그램같은거면 몰라도 "게임살 돈이 없어요" 라는 변명은..

참 말도안되는것같습니다. 게임이 필수도 아니고. 돈없으면 안하면 되는겁니다.

(특히 반디캠은 정품 사이트에서 문상구매가 가능합니다. 추가수수료 없이.)


SKT 팅요금제면 한도 15,000으로 올려서 매달 그만큼 문상 긁으세요. 공짠데 뭐

3달만 모아도 마크 삽니다.


잡설이 존나길었네요. 뭐, 그냥 한말이니 그냥 한귀 흘리듯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Zelda Swords Skills - v0.2.0


우왕 젤다다!

마인크래프트 하는분들은 연령층이 (주로) 낮아서 젤다를 잘 모르시려나..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별로 안좋아함.

모드 자체에서 추가하는 칼들은 간지나보이네요!


더이상 베타 표시는 떼었습니다. 많은 명령어 추가와 컨피그 옵션, 그 외에 몇몇 아이템에 특별한 효과가 추가되었고,

수많은 버그 수정이 되었습니다.



Forbidden Magic - v0.552


이번엔 레알 Eldritch Blood Orb가 레시피에 사용할때 먹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에도 거짓말 쳤나보네.

그리고 이제 엘드리치 블러드오브가 티어6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CompactStorage - v1.9.0.17


"체인지로그 올리기 그렇게 힘드냐?" 라고 어떤분이 불평해하십니다.



Funky Locomotion - beta 4


렌더링 버그가 수정되었고, 러시아어, 독일어, 중국어 번역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드 소식 없던데 잘 살아있었구나




Solar Expansion - v1.4c


또한번 언어 관련 변경과, 코드 정리, 그 외에 코스튬 모델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코스튬?? costume??? 왠지 커스텀일 삘.



이런 존나 허접한 서론과 잡설이 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걸 진심으로 왜읽으시는지.

드디어 사촌들한테서 해방되었는데, 갑자기 또 있다가 내려가기로 약속잡혔습니다. 약속한 강좌글을 못올릴수도요. 죄송합니다.

똥마려워서 20000



누리님은 뻘댓글 싫어하시던데 왜 나는 그런거조차 부럽지


아, 저번에 누가 대시받았다고 장난치는 글 올리닌까 부러워하던데

그땐 장난이고 이번엔 진짜 받음 ㅇㅇ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