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05일자 소식


킁킁 안녕하세요

멜론 노래를 오늘까지 30곡을 받아야하는데

받을만한 노래가 없어요......

14곡인가 더 다운받아야하는데.. 30이면 부족할줄 알았는데 넘쳐나다니



뉴마틱크래프트


뉴마틱크래프트가 최근 "35x35멀티블럭을 추가해야할까?"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는데,

1위가 "아냐! 64x64로 만들어!"라고 합니다

.... 노답


프로젝트블루 - v1.1.4


아직까지 이 짝퉁모드가 살아있었다니, 놀랍군요.

다시 멀티플레이어에서 작동한다고 합니다.



오 근데 이거 간지나는데?? 내가 원하던거 아니야??




피스트로닉스 - v0.3.4


음, 무슨 모드인지도 관심도 없지만 친절하닌까 설명해 드리도록 하죠. 난 너무 친절해.

연결된 엘레멘트를 움직이고 돌리고 한다고 합니다. 음, 그 레드 뭐시기모드의 프레임과 비슷하군요.

버그픽스가 되었다고 하네요. 왜있는지 정체불명의 모드. 바닐라 냄새는 나겠군요.



더나은엔더 - v1.8-0.0.2


누구맘대로 더 나은건데

더 나은거는 주관적인거지, 객관적인게 아니잖아!

라는 불만을 갖고있는 오케이입니다.


엔더 도구들이 추가되고, 블럭과 잉갓, 그리고 몇개의 레시피들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진짜같은 월드생성 - v1.3


강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 동물들이 사막에서는 스폰되지 않게.. 그리고 버그 수정이 되었습니다.

꺄악 좋은데 하드코어야



강이나 구경하시고 가세요.




사움크래프트 - v4.2.3.0


사움크래프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누리님이 알려주겠죠 뭐.



짧은 투표나 하고 가세요.



디삼코어 - v1.1.0.18


그냥 간단한 옵션등을 추가해주는 코어모드입니다.

저처럼 강좌찍는데 비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을 위한 아예 비가 내리지 않게 하는 옵션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네요.



나는 무엇을 보고있니 - v1.5.8a


NEI 필터링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내일 오전에 중국갑니다.

방학도 얼마 안남은 시점에서 방학숙제도 해야되는데, 중국까지 3박4일로 가니 미칠지경입니다.

그 와중에도 블로그활동 하고있습니다. 무슨 패기인지. 나에게 무슨 이득을 남겨준다고.

이런 필요없는 블로그를 왜 유지하고있는지 제 자신에게 궁금해지는군요.


빅리엑터 강좌 쓰고 방학숙제를 포기할까 고민중. 반디캠 산것도 GIF 그걸로 찍어서 자랑하고싶은데

님들이 원하면 중국에서의 근황 올려드릴게요.


음, 한국어로 모드이름 써넣기 재밌네

가끔 초월번역도 해보고



괜찮아 데이터로밍 해갈꺼야 가서도 볼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