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628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그냥 블로그가 재밌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반년만인가요?


사실 제품리뷰하는게 재밌긴 하지만, 그래도 돌아오면 반응이라도 있나 궁금해서요.

토요일날 토플시험 봐서 바쁘고, 뭐 이제 2년 후면 졸업인데 공부를 열심히 해야죠.

그냥 시간 날때마다 하려고 합니다.



Botania 소식


바즈키의 트위터에 올라온 개발중인 소식인데, 멀티블럭 구조물을 만들때 블럭을 어디다 둬야할지 알려주는 홀로그램을 만든다고 합니다.

보타니아를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라 생각이 되네요.


그 외에 렉시콘들도 업데이트가 되나봅니다 :)



Elemental Essences - v0.5


많은 새로운것들이 추가됨과 동시에, 거의 모든것들의 이름과 텍스쳐 변경,

그리고 버그 픽스와 모든 아이템을 구할수 있도록 최종 작업들을 했다고 하네요.



Account Manager - v1.6


마인크래프트를 껐다 키지 않고도 계정을 바꿀수 있도록 해주는 모드입니다.

서버에서 같이사는 사람이 아이템을 갖고있다가 갑자기 끊기면, 급하게 그사람 아이디를 빌려서 들어가는것등이 가능할것같습니다.

물론 아이디 빌려주는건 많은 신뢰도가 필요할때만 가능한거겠죠? (저같은 사람 아니면 다 믿지 마세요!)


기능 개선등이 있었습니다.




ComputerCraft - v1.74


Lua5.2 API를 적용했다는것들 외에, 다 프로그래밍 관련 수정버전입니다.



Matter Overide - v0.3.5


TV쇼 스타트렉에서 영감을 받은, 물질을 A에서 B로 바꾸는 그런 모드라고 합니다.

텍스쳐 보면 간지나는것같기도?

Star Map Galaxy Generation 추가 외에 버그픽스와, 그래픽 수정 등이 있었습니다.







RFDrills - v1.6


Thermal Expansion과 EnderIO의 애드온으로 드릴과 체인소우를 추가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IC2에선가?의 아이템 다 들고다녔던게 생각이 나네요)


변경점은.. 플럭스 괭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시클 기능도 한다고 하네요.

그 외에 자잘한 레시피쪽의 기능변경, 컨피그 수정과 버그픽스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오랜만의 글 작성이네요.

누가 읽기나 할까, 블로그 주소 까먹은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