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228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요즘 무플방지 위원회인가 그거는 조용한가요?



Blood Magic - v1.3.1-2


텔레포저 블랙리스트 추가, 더 많은 fake player 체크,

외에 수많은 버그와 Compression sigil 수정,

Soul Fray가 우유로 치유될수 없도록 변경 등의 수정이 있었습니다.




Garden Stuff - v1.3.2


사실 안올리려고 했지만 배너가 있어서 좋다고 소식을 올려주기.

정원에 관련된 아이템들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버그수정이 되었네요. (시크)




Custom Interaction Sounds - v1.0.4


이 모드도 배너가 있어서 올려줌.

사실 가끔 이상한 불필요한 모드들은 귀찮아서 스킵하는편인데, 배너가 있으면 스킵을 안하죠. 헤헷


좌클/우클 등의 Interaction을 할때 원하는 소리를 플레이하는 모드라고 합니다.

서버에서도 작동한다고 하네요! (클릭할때마다.. 욕을 한다던가 에이핑크의 목소리라던가?)


별로다.


프로젝트 이름 변경과 버그수정이 되었습니다.



Storage Drawers - v1.2.4


Invert Shift 옵션과 Debug Logging 옵션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모드블럭과의 interact할때 생기는 희귀한 크래시를 해결했다고 하네요.



Peripherals++ - v1.2.1


MiscPeripherals모드를 포팅한다고 하네요!

우왕 컴크 (그럼 뭐해 마크를 안하는데) (쓰기도 복잡해)

간단하게 컴퓨터크래프트의 애드온 모드로, 주변장치들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빅 업데이트와, 많은 버그수정을 했다고 하네요.

그 빅 업데이트가 뭔데? (간략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Alchemy Craft - v0.1


자신이 원하는 재료로, 원하는 조합으로 맘대로 갑옷을 만들고

거기에 마법적인 효과를 추가해 완전 강력한 그런 갑옷을 만들게 해주는 모드입니다.


아쉽지만 아직 작업이 한창인 모드로, 아직 많은 계획이 모드 자체에 적용이 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근데 스샷을 보니 좀 이상한 모드군요)



OpenComputers - v1.5.2.9


로봇업데이트의 크래시를 수정과,

멀티파트일때의 케이블의 기본 색깔이 설정되었습니다.



키긱 존나바쁘다

아 근데 갑자기 멜론 노래듣는데 오류 쩌네..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