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215일자 소식 - 흐르는 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에 바빠서 있는 소식이라도 오전에 일찍 쓰고 가렵니다.

바쁘니 강좌는 기대하지 마요. 설 연휴때는 아마도?




Pistronics 2 - v0.5.2


아름다운 피스톤계의 혁명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피스톤은 이제 엔티티를 밀수 있고,

Creative machine은 레드스톤의 신호 세기에 따라서 섬세히 하나하나 설정해질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기어에 툴팁 추가 등과, 버그픽스들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엘레베이터를 지을수 있다고 하네요.

음? 도전해보고싶다




Streams - v0.1.2

[모드 배너는 엔티머님이 직접 만드신걸로 추정됩니다 (무단도용) ]


아름다운 강들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사진 한장으로 모든것이 설명이 가능하다고 보실수 있습니다만, 당연히 사진 한장으로는 부족하겠죠?


http://cjw9894.tistory.com/265

여기를 가시면 더욱더 자세한 완벽한 리뷰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알흠다운 이 모드에 대해 더 빠져들수 있을꺼에요.


제가 원하는 모드를 드디어 찾은기분!


Player API와 사용할때 크래시와,

강가 주변에서 나무가 돌로 변하던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뭐야 이 포스팅, 핵꿀빠는 기분이잖아

완벽한 간접홍보에 뿌듯함을 느끼며 이만 마저 바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생각해보니 그래봤자 내 블로그 인기없어서 홍보효과가 없잖아 ㅡㅡ)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