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123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어제는 너무 낮잠을 너무 자서 새벽에 숙제하느라 글을 못썼습니다.

으, 이제 개학 2주째인것같은데 몸이 너무 피곤하네요.



Buildcraft - v6.3.3


빌드크래프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Facade에 연결된 텍스쳐 지원, 버그픽스와 약간의 수정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 Logistics Pipe도 해당 빌드크래프트 버전에 맞게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Project Red - v4.5.9b60


이쯤에서 생각나는게 레드파워가 부활하면 이 모드는 어떻게 될지..

2개의 게이트와 여러가지의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 컨피그도 약간 개선했고, 버그픽스들이 이루어졌습니다.




Buildcraft Additions - v2.0 testbuild 5


빌드크래프트에 몇가지의 새로운 아이템/블럭/도구들을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도구 해서 생각나는건데 도구는 산업이 짱이였는데.. 1.4.7시절이라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생각해보니 1.4.7이후로 마크를 제데로 한적이 없다)


이딴소리 집어치우고, GUI를 다시 만들고 코드를 갈아엎는등,

그리고 기계들을 세부설정할수 있는 옵션, TiC 지원등이 되었습니다.

마인트위커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마인트위커 노잼 아닌가요?



PvPTime - v1.0.1


서버에서 사용되는 모드로, PvP가 가능한 시간을 설정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PvP 시간이 되었을때 알리는 메세지 등을 추가하는 기능이 있네요.

PvP가 금지된 서버에서는 괜찮을것같습니다.


업데이트 관한 문제 수정과, 메세지를 입력하지 않고 엔터를 누를때 채팅이 보내지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으, 어제랑 오늘 피시방 2시간을 뛰고 왔는데

어제는 08 드록바 떠서 좋았는데 오늘은 06 호날두..

아 내 시간!!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