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807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오케이입니다.

더위먹어서 죽겠네요. 더우면 어지러운데.



Survival Tweaks - v1.0.0


마인크래프트에 새로운 메커니즘들을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예를들어 공격을 검으로 막는다면 데미지를 반으로 줄여주거나, 혹은 화살을 우클릭을 하면 손으로 던질수 있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새로운 메커니즘과 기존 마크에서 변경점 들이 있습니다.



What I Need is - v0.1.0


RF/Containers/Tanks를 위한 Hysterisis blocks 추가,

Redstone stepdown block 추가,

Compactor tool, Void bags, Torch pouch들을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별다른건 업속 그냥 다양한, 쓸모있는, 개발자가 필요하다고 느낀 아이템들을 넣어 만든 모드라고 합니다.




AntMan - v1.3.1


1.3.0버전에서는 Yellowjacket, YJ Armor Plating, Laser Arm 등이 추가되었고 버그픽스도 되었었는데,

7시간만에 또 한번 새로 올라온 업데이트에서는 서버에서 생기던 크래시 해결, 플레이어가 작을때 닉네임을 숨기도록 하는 컨피그 추가, HUD스케일 변경 가능하게 컨피그 추가, 등이 있었습니다.




HEXCraft - v0.6.0


Hexium Doors, Hexorium Hatches, Hexorium Switches, Hexorium Buttons, Hexorium Pressure Plates 추가와

다양한 아이템/블럭들이 OreDictionary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 컨피그 파일 추가와, 많은 변경점, 크래시 등의 버그 수정과 함께 스페인어 번역 추가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 1.9 업데이트의 내용중 하나가 만약 플레이어가 몹의 머리를 쓰고 있을시, 해당 몹이 플레이어를 인식하는 거리가 반으로 줄어든다고 하네요.

그래봤자 안쓰고다닐텐데



카카오톡에서 @오케이를 친추해서 카톡을 보내면 모드소식이 올라올때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 ]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