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ZMI USB LED 라이트 리뷰


안녕하세요 오케이입니다.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받은 즈미의 USB LED라이트의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벤트만 아니였으면 제가 직접 사볼 계획은 없었는데, 받아보니 생각이 달라지게 하는 그런 제품이였습니다.


아직 팔고있지는 않은것같은데요, 즈미에서도 이제 USB 선풍기도 팔기 시작했으니,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할것같네요.



제품 포장입니다.

구성품은 따로 없고, 비닐같은 포장지에 담겨서 오는데요, 앞에 ZMI라고 로고도 찍혀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샤오미의 USB LED 라이트도 봤었는데, 제품 자체에서는 전체적인 면에서는 차이가 없고 세세한 디테일밖에 다른점이 없는것같습니다.


뒷면에는 제품 설명과 함께 그림이 있는데요,

ZMI에서 출시한 제품인만큼 ZMI의 보조배터리인 PB810모델이 그려져있습니다.

또한 설명도 샤오미 대신 ZMI라고 적혀있는데요, 샤오미꺼는 본적이 없지만 브랜드 이름과 그림, 로고 외에는 다른게 없는것같습니다.


제품을 포장지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물론 포장지 앞이 투명해서 첫 사진과 다를바 없지만요.

한쪽에는 USB가, 그리고 다른쪽은 램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길쭉하게 실리콘 막대가 있어요.

(참고로 위의 사진의 램프는 뒷모습입니다)


가운데의 실리콘은 접어지는데요, 쉽게 휘어지면서 가만히 둬도 모양이 바뀌지 않을만큼 적당히 딱딱합니다.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냥 잘 휘어지고 가만히 냅두면 모양도 그대로 고정됩니다.


다만 즈미 배터리는 얇은만큼 세워서 두기는 힘들었는데요,

바닥처럼 반듯한 곳이 아니면 세워서 사용하기에는 힘들었습니다.

심지어 카펫에서도 세우기도 힘들더라고요.


배터리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를 껐다 켰다 할수 있습니다.

켜보자 놀랐는데요, 생각보다 되게 밝더라고요.

받아보기 전에는 "저렇게 작은게 얼마나 밝겠어, 내가 어디다 쓰겠어" 하면서 구매를 안했는데 작은게 생각보다 되게 밝더라고요 ㅋㅋ


근데 켜놓다보면 램프의 뒷부분이 매우 뜨거워집니다. 사용시 주의하세요.


또한 즈미 LED는 밑에 즈미코리아의 웹사이트 주소가 적혀있더라고요.

아마 배터리처럼 한국 수출용은 따로 생산하는듯 싶습니다.


아, 웹사이트 해서 생각난건데 사이트의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면 경품들을 푸짐하게 나눠줍니다.

한번 가서 해보세요. 심지어 보조배터리를 주기도??


그리고 어디선가 댓글로 샤오미 LED는 즈미 배터리에서 온/오프가 제데로 나오지 않는다고 했는데요, 샤오미의 LED를 구입해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즈미의 LED는 샤오미에서 정상적으로 온/오프가 작동한다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딱히 쓸곳은 없지만, 생각보다 밝아서 놀랐네요.

필요하면 구매할만 하지만, 저는 딱히 쓸곳이 없어서 가끔 핸드폰 플래시 대신에 집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캠핑을 갈때 챙겨서 가면 램프랑 같이 쓸만할것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필요하시면, 사용처가 뚜렷하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세요.

저는 어디다 써야할지 몰라서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냥 있으면 좋아요.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 ]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