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50717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제 징징거리는 특기를 더욱 부각시켜볼까 해요

아이팟터치 이번에 새로 나온거 이쁘더라고요. 하앜하앜 스펙도 좋고.

아이폰6랑 같은 A8칩인데 클락은 0.3더 낮게 돌아간다고는 하지만..

다 괜찮지 않나요? 이것도 사고싶고 사고싶은게 너무많아요 ㅠㅠ


그나저나 블로그 운영해봤자 나한테 득되는것도 없고.. 확 그냥 키워놓은다음에 팔아버릴까보다



Blood Magic - v1.3.3-6


Ritual of Magnetism을 더욱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수정

Ritual Dismantler 추가, Achievements 추가,

저사양을 위해 FBO들을 제거

퍼포먼스 상향 업데이트 등




Botania 개발소식


바즈키가 이런 이상한걸 만드는중인가봅니다.




ICBM - v1.4.2.386


으 제가 좋아하는 모드중 하나. 이것도 간지나게 해서 컨텐츠로 해도 재밌을것같은데말이죠.

코드 정리 등과 언어 업데이트, 코드 업데이트 등,

Rocket launcher이 크리모드때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 Radar station레시피가 없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Thermal Recycling - v0.4.27


Vending Machine이 멀티블럭 구조물로 바뀌었습니다.




Lycanites Mobs - v1.11.0.3


The Soulkey와 새로운 제단들 추가,

Yales에 일어나는 크래시 해결, 컨피그에 옵션 추가 외에

밸런스 패치와 버그픽스들이 있었습니다.



Blocked Layers - v0.1


해당 모드를 이용해 월드를 생성하면 y64 이하로는 못내려갑니다.

특정 높이마다 내려갈만큼 깨야할 도전과제들이 있는데요, 그 도전과제들을 깨야 다음 (더 밑으로) 내려갈수 있습니다.

y64, 32, 16 총 3개의 단계가 있습니다.



Headcrumbs - v1.5.5


새로운 이름들과, 사람들은 좀비가 태어날수 있는 바이옴에서만 태어나도록 변경 (모드 호환성 개선),

그리고 팅커스의 Cleavers로 사람의 머리가 안나오던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졸립습니다. 졸려요.

오늘은 잠이 부족했어요. 몇시간잤더라? 8시간30밖에 안잤나??


오랜만에 블로그 디자인이나 바꿔볼까요 아이디어 있으신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