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41221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포스팅이 좀 늦네요 ㅈㅅㅈㅅ

좀 졸렸어요

그냥 졸려서 눈 감으니 몇시간이 지나있네요?



Creative Addons - v2.0.0 (1.8)


쓸모없는 애드온이 1.8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쓸모없이 멀리서 레버를 활성화 하는 그런 도구를 추가해줍니다.

아니, 창작적이고 매우 유용한.



Blood Moon - v1.0 (1.8)



이놈도 1.8모드입니다.

그 블러드문 기억나죠? 몇달전인가 달에서 살인사건 일어난듯이 빨겋던거.

아, 박춘봉이라면 깔끔이 뒷처리 하겠구나.

하여간 그걸 마크화 시켰습니다.

매일밤, 기본적으로 5%의 확률로 블러드문이 뜰 확률이 생기게 해주는 모드입니다.



Sprinkles - v1.0.2 (1.7.10)


저번포스트에서인가 소개해드린 그 그 모드입니다.

그게 자신 혹은 남의, 혹은 둘다의 포션 이펙트를 숨기는것을 결정할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저같은 결정장애는 못쓰겠네요.




Thaumcraft 4 - v4.2.0.0 (1.7.10)


사움크래프트가 4.2.0.0로 버전판올림을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얘는 3번째 숫자만 올라가도 되게 많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저는 매우 모르는 모드이고, 되게 호불보가 갈리는 모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체인지로그는 직접 이 링크 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번역하기 귀찮은거 아닙니다. 보기 귀찮은겁니다)



좀 늦어서 죄송해요

아니, 내가 왜 미안해해야하지, 나야 어차피 안써도 되는건데.

근데 자고 일어나닌까 병신력 UP이네요. 나중에 맨정신에 깨어나서 글 읽어보면 놀라겠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매번 저 문구 복붙하기 귀찮음 그러닌까 읽으면 공감눌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