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41020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오케이!

내일까지 숙제는 없지만 할건 많죠. 항상 그렇듯이요.

그래도 내 블로그를 매일 들어오는분들의 성의를 위해 그나마 이 글이라도 보라고 매일 쓰려고 (노력합니다.)



Random Things - v2.1.8 (1.7.10)


* Bloodmoon의 비뉴얼 효과에 대한 컨피그 옵션을 추가함

* 몹만 통과할수 있는 Spectre Glass 추가

* 다른 플레이어를 부활시킬수 있는 Gintos 추가

* 복사버그 수정

* Spirits들이 Looting인첸트를 무시하던 문제 수정

* /rt setBiomeCapsule이 Biome Capsules을 불가능한 id로 변경하는 문제 수정

* Biome Capsules의 크래시 문제 수정

* Wireless Lever 크래시 수정Update: zh_CN.lang

* zh_CN.lang과 ru_RU.lang 업데이트




Storage Drawers - v1.1.6 (1.7.10)


* 보타니아의 Hopperhocks와의 크래시 수정 (하지만 작동하지는 않음)

* 3D 아이템 레이블이 잘못된 방향으로 돌아가있던 문제 수정

* 렌더링 옵션이 "빠름"으로 설정되어있을때 생기던 렌더링 문제 수정

* "빠른" 아이템 레이블의 빛이 더욱더 딱딱하게 보이게 함

* 러시아어 번역 업데이트

* 한국어 번역 업데이트 (프요!)



Gany's Surface - v1.9.3 (1.7.10)


이것이 바로 듣보잡 모드라고 하는것인가..

다양한 유용한 블럭이나 아이템등을 추가해주는 모드라고 합니다.


* 1.8의 인첸트 메카닉 적용 (컨피그에서 끄기 가능)

* 특정한 나무의 울타리와 게이트 추가

* Basalt 추가

* 돌의 월드젠이 1.8값이랑 같에 변경

* 이상한 버그 수정

* 도어 블럭의 언어가 없는부분 수정

* 중국어와 불어 업데이트




EnderIO - v2.1.5.248 (1.7.10)


* Experience Obelisk는 이제 XP를 내부에 저장함

* Dimensional Transceiver의 복사버그 수정




Simply Jetpacks - v1.2.0 (1.7.10)


* 완벽한 EnderIO 지원

* TE혹은 EnderIO의 지원은 컨피그에서 변경이 가능함

* 컨피그의 형태를 바꿈

* 이제 HUD는 F3 디버그 모드가 켜져있을때 숨겨짐

Code refactors and cleanups

* 코드정리



Warp Theory - v1.0-18 (1.7.10)


사움크래프트의 새로운 애드온으로, 다양한 워프 이펙트를 추가해주는 새로운 애드온입니다.

요즘 사움크 애드온이 많네요.



Engineer's Toolbox - v1.2.0.1-beta (1.7.10)


* 간체 중국어 추가

* 서버 크래시 수정



우와.. 오늘은 포스트가 길다..

아니 길지는 않은데 쓰는데 오래걸렸네요...... (내 시간!)

근데 요즘 모드배너가 별로 없단말야.. 모드배너가 얼마나 간지나는데..


저같은 관심종자에게는 "공감" 버튼을 눌러 관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