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언젠가의 모드] 140922일자 소식

안녕하세요, 3일만입니다

많이 멘붕이고 많이 고민도 되고

학교도 힘들고 할게 너무 많습니다

밀린 소식을 모두 다 쓰려고 했지만 죄송하게도 무리입니다.

저번주에 본 수학퀴즈 (쪽지시험?)랑 오늘 본 심리학 성적에 따라 블로그를 접을수도 있겠습니다

사실 오늘 아침에 거의 졸고있는 상태로 "블로그를 접어야지" 했는데 맨정신에 생각해보니 많이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CraftingCosts - v1.0.2 (1.7.10)


단순히 Alt키를 누르면 레시피를 보여주는 모드입니다.



만약 레시피가 여러개가 있다면 최대한 간단하고 부산물을 최대한 덜 남겨주는 레시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Pickup Control - v0.1a (1.7.10)


바닥에서 아이템을 주을때 어떤 아이템을 주을것인지 선택이 가능한 모드입니다.

3가지 모드가 있는데,


자동 - 기본과 같음

수동 - 픽업키를 누르면 주변 아이템을 먹음

더욱더수동 - 아이템을 바라보며 픽업키를 눌러야 해당 아이템만 먹어짐


모드제작자가 인벤토리에 넘쳐나는 코블스톤을 감당하기가 힘들었나봅니다.




Mine & Blade: Battlegear 2 - v1.0.6.0 (1.7.10)

이게 그 양손모드라는건가.. 크큭..


* 강제 HUD렌더링 옵션 추가

* 방패와 창에 인첸트 렌더링 효과 수정

* GUI에서의 아이템 렌더링 수정

* 방패와 활의 커스텀 인첸트가 선택가능해짐

* M.U.D에 파일삭제 컨피그 추가

* 클라-서버의 여러 소버전 접속 지원

* 활을 왼쪽에 들고 오른손이 떨리는 기능 추가

* 다른 모드로부터 커스텀방패를 만들게 가능하게 수정

* 뉴마틱크래프트 드론 크래시 수정

* 코어모드 패치




BluePower - v0.7.751 (1.7.10)


Fix CME on chunk load

* 청크로드때 CME 수정

* 뜬끔없는 폴더생성이 되던 문제 수정

* Transposer가 Sticky barrel이랑 사용할때 없는 아이템을 보내던 문제 수정

* 기계들이 한번에 아이템을 몇뭉이 보내졌을때 안받는 문제 수정

* 몇가지의 오어딕셔너리 추가

* Framez와 크래시 수정




GraveStone - v2.9.6 (1.7.10)


* 메세지 추가/수정

* 더이상 묘비과 부딛히지 않음

* "corpse.name"버그 수정

* 사막에서의 무덤과 기념비 생성 수정

* 섬세한손길 인첸트로 획득 가능

* "랜덤 메세지" 버튼 추가

* 묘비의 "age message" 언어 수정

* 묘비의 검에 이름 붙이기

* 크리모드 관련 수정

* NEI 하이라이트 버그 수정

* 몇몇가지의 묘비는 꽃과 함께 생성이 됨

Spawners will drop bone meal and scull candles(with some chance)

* 스포너는 일정 확률로 뼛가루와 scull candles를 드랍함

* Undertaker backpacks 추가 (포레스트리 필요)




프요님이 백호리소스팩에 작업중이십니다

기존 MMLP팩을 아시던분이면 이름만 바뀐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리소스팩은

"백호 리소스팩은 NEI등에서 한글입력이 쉽지않아 언어를 영어로 플레이하는 불편함을 가지고있는 마인크래프트 모드 유저를 위한 언어 리소스 팩입니다."

이라고 합니다. 저같이 이해가 느린사람을 위해 부가설명은 필요해보입니다.

지원하는 모드는 페이지가서 확인!

https://github.com/puyo061/Baek-ho-resource-pack

아주 많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치고 있으니 한번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피곤하네요. 이런 보잘것 없는 포스팅 보러 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런 짧은 포스팅을 쓰는데 몇십분이 걸릴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