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무선충전기] 코마테크 프리디 무선충전기 - 싱글차져(KWS-210) 리뷰

모든 사진은 LG G3로 촬영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글제목은 리뷰이지만 사실 리뷰라고 하기엔 어렵고

후기라기도 하기엔 어렵고, 예매합니다.

오늘은 무선충전기 리뷰를 해볼텐데요,

해당 제품은 네이버카페 '스마트한생각'의 이벤트를 통해 코마테크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폰 바꾼것도 스마트한생각 카페에서 바꿨고, 잘 사용중이긴 합니다.

이제 ㅍㅇㅂ만 잘 되면 되겠죠? ㅎ


지겨운 기다림 끝에 무선충전기를 받았습니다.

박스는 상당히 작게 옵니다.


그리고 개봉을 해보니 상자 안이 텅텅 비어잇어서 걱정은 했지만, 버블랩이 무려 3번이나 감싸져있어서 걱정할 필요는 없어보이는군요.


그리고 드디어 박스 모습입니다!


하단부분에는 해당 무선충전기의 특장점이 적혀있는데요,

3코일로 충전거리가 더욱더 넓으며, qi 인증을 받아서 안전하다는거와 OVP보호 등 다양하네요~


그리고 윗부분에는 제품이 개봉을 안해도 보이게 비닐로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나름 박스 디자인도 신경쓴것 같군요


그리고 박스 뒷면입니다.

윗부분에는 사진과 함께 제품의 장점을 설명해두었는데요,

3코일로 충전영역이 넓은것뿐만이 아니라, LED로 충전 상태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USB포트를 이용해 한번에 두개의 배터리를 충전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뒷부분의 하단에는 좀 더 전문적이게 표현이 되어있는데요,

세부적인 스펙에 관심이 없으시다면 관심을 가지실껀 무선충전 시간이 되겠죠~

제가 다른 무선충전기는 써보지는 못했지만, 2,200mAh 배터리 기준으로 4시간 정도면 충전이 다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스의 측면에는 제품사용 안내와


모델명 등이 찍혀있습니다.

딱히 관심을 가져야 할 부분도 아니고, 왜 이런걸 찍었는지도 제가 기억이 안나는군요.


드디어 박스를 개봉하고 제품을 볼 차례입니다.

박스가 마치 스마트폰 박스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서, 순간 개봉할때 새폰 산 마냥 설렘을 느꼈다고 합니다.


내용물입니다.

무선충전기 자체와, 간단한 사용설명서, 그리고 파워코드가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벗긴 무선충전기의 본 모습입니다.

가운데의 코일부분에도 따로 비닐로 보호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LED가 있는데요, 충전중일때는 빨간색이,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제품 상단에는 코드를 꽂는 구멍과, USB포트를 이용해 따로 배터리나 혹은 전자기기를 유선으로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코드를 꽂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G3를 무선충전기 위해 올려놓으니 무선충전중이라는 표시가 뜨는데요~


아쉽게도 G3를 올려놓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따로 폰을 찍을만한 기계가 없어서요 ㅠㅠ


직접 사용해본 결과, 제 폰 기준 (G3, 배터리 용량 3,000mAh) 10%를 충전하는데 20분이 걸렸습니다.

계산을 해본다면 완충에는 200분, 3시간 30정도 걸리겠군요.

무선 충전기라 그런지, 유선보다 조금 느리긴 합니다.

그리고 G3의 무선충전기 패치부분이 밑에 있어서, 핸드폰을 무선 충전기의 정가운데가 아닌 약간 위로 올려놓아야 충전 인식이 더 잘되었습니다.

무선충전기의 코일이 제품의 가운데 있는데, G3를 충전기 정가운데 놓으면 가끔씩 충전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더라고요.


그 외에, 올려놓은다면 충전이 된다는 편한함과,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저로서 컴퓨터를 하면서 폰을 안쓸때 바로 옆에다 올려놓고 사용할때 바로 때면 되는, 그런 편리한 점이 상당히 메리트있는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상당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스마트한생각' 네이버 카페와 코마테크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