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모드] 141009일자 소식
헬로우
오늘도 10시에 끝나서 피곤
Natura - v2.2.0.1 (1.7.10)
* 월드로딩문제 수정
Big Reactors - RC10 (1.7.10)
* Cyanite reprocessor이 생성해야하는 주괴를 기존보다 두배를 생성해내던 문제 수정
* Mekanism 7.1.1과 7.1.0 레시피 호환
* useExpensiveGlass 세팅이 이제 TE의 Hardened Glass와 제데로 다시 호환됨
* Blutonium이 다시 연료로 사용이 가능해짐
* Ludicrite가 이제 9개의 yellorium dusts로 더이상 안만들어짐
* 주괴와 가루가 Ludicrite에 가능해졌지만, 아직은 아무 기능이 없음
Forestry - v3.1.1 (1.7.10)
그나저나 CovertJaguar이 포레스트리도 만들었나..
그냥 버그픽스 업데이트입니다.
* 기계의 최소한의 전기인풋이 필요하던 문제 해결
* Squeezer의 크래시 해결
* 묘목이 큰 농장에서 픽업이 안되던 문제 해결
* 묘목 pickBlock() 기능에 체크기능 추가
* 모든 나무가 목탄으로 될수 있게 가능
이런게 꿀포스팅인가..
소식이 별로 없다니 개이득
피곤합니다. 죄송해요.
그나저나 글을 먼저 작성하고 사진 추가하면 몇몇 문구가 작아지는거 진짜 어떻게 하고싶다..
이것때문에 블로그 접을 충동 생김
'언젠가의 모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젠가의 모드] 141011일자 소식 (10) | 2014.10.11 |
---|---|
[언젠가의 모드] 141010일자 소식 (4) | 2014.10.11 |
[언젠가의 모드] 141007일자 소식 (3) | 2014.10.07 |
[언젠가의 모드] 141006일자 소식 (3) | 2014.10.06 |
[언젠가의 모드] 141005일자 소식 (3) | 2014.10.06 |